티스토리 뷰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적립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멤버십 포인트 제도로 현대자동차 구입고객이 블루멤버스 카드나 블루멤버스 제휴카드를 이용해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거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입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자동차 관련 가맹점 외에도 쇼핑이나 외식, 영화 등 다양한 제휴 가맹점이 있어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한 편입니다. 저도 블루멤버스 카드가 있지만 제휴 가맹점에 대해 자세히 몰랐던 것이 사실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제휴 가맹점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을 위해 만든 멤버십 제도인 만큼 신차를 구입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차량 구매시에 적립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최대 200만 포인트 까지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구매시 구매 횟수별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데요. 위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현대자동차를 처음 구매할 경우에는 차량 구매가의 0.7%, 현대자동차를 두 번째로 구매할 경우에는 1.1%를 적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약 3,000만원 짜리 자동차를 구매한다고 하면 현대자동차를 처음 구매할 경우 0.7% 적립을 받아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21만점을 적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요즘 여러 매장에서 포인트카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구매 금액이 작고 적립율이 낮다보니 포인트 모으기가 쉽지 않은데요. 고가의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다 보니 금액대가 큰 것도 있겠지만, 적립률이 0.7% 라면 타 포인트카드의 적립율에 비해 상당히 높은 적립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자동차를 6번 째 구매하는 구객이 3천만원 짜리 현대자동차를 구매한다면 차량구매가의 3%를 적립받으니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무려 90만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를 사용하는 EQ900, G80, G70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다른 차량과는 다르게 구매 횟수별로 퍼센트가 아닌 정액으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받게 됩니다.

 

 

 

 

현대자동차의 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에서 일반수리를 할 때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 한도에서 수리비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로 등록된 차량을 일반수리 할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에서 일반 수리한 금액을 결제하면 수리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차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커스터마이징 패키지인 튜익스(TUIX)를 장착할 경우 금액의 1%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조이앤워시 방문세차를 이용할 경우 결제하는 금액의 최대 30%, 최대 3만 포인트 까지 횟수에 제한없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파킹클라우드에서 파킹패스를 이용해 주차장에 입차하기 전에 아이파킹 앱에서 파킹패스&블루멤버스를 모두 온으로 설정하면 출차할 때 주차금액에서 5천 포인트가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결제가 됩니다. 또한 파킹클라우드에서 주차상품을 구입할 때 결제금액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1회 최대 1만 포인트 까지 차감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블루멤버스 쇼핑몰의 상품 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여 구매할 수도 있고,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파워큐브에서 월 정기로 이용하는 전기차 충전금액을 결제할 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1년간 최대포인트로 결제시 24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

 

 

 

 

포스코ICT 이용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한 달에 한 번 2만 포인트까지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주)에서 전기차 충전요금 결제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한 달에 1번 최대 2만 포인트 까지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딜리버리 카쉐어링 서비스인 딜카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한달에 두번까지 1회에 최대 1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딜카 대여요금의 0.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한 달에 2번 까지, 하루에 1번 최대 2만 포인트 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주유한 금액의 0.2%를 하루에 최대 2번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SK에너지에서 한달에 2번, 하루 1번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 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SK에너지에서 주유한 금액의 0.1%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의 '내차팔기/경매출품 신청'을 이용하여 현대 글로비스에 중고차를 매도할 경우 중고차 매도 금액의 1%를 건당 최대 10만 포인트 한도에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의 '내차팔기/경매출품 신청'을 이용하여 유카 중고차를 이용해 매도할 경우 중고차 매도 금액의 1%를 건당 최대 10만 포인트 한도에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할 때 영화티켓 1매당 4천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할 때 영화티켓 1매당 4천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8장 까지 포인트를 사용한 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다.

 

 

 

 

CGV에서 영화를 관람할 때 영화티켓 1매당 4천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잔여 포인트만 가능하다면 사용매수에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카드를 이용해 해비치 호텔과 리조트 객실을 이용시 주중에는 30%, 주말에는 20% 할인이 가능하여 식음료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을 할 때 프론트에서 블루멤버스 카드를 제시해야하니 예약하신 후 방문하시기 전에 블루멤버스 카드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전용사이트를 통해 하나투어에 접속 후 상품 결제시 연간 2회 최대 10만 포인트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결제할 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에서 상품을 구매시에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빕스(VIPS)에서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떡 전문점 '빚은'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잠바쥬스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20%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하루에 한번 최대 2만 포인트 범위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15% 적립받거나 30% 할인(블루멤버스 포인트 15% 차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최대 3만포인트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상품 구매후 결제시 하루에 최대 2만포인트 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월 2회 사용 가능)

 

 

 

 

블루멤버스 앱에서 로그인을 한 후 기프트콘샵 메뉴에서 커피, 베이커리, 편의점, 피자/치킨 등의 주요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을 블루멤버스 포인트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해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최인아 책방의 도서 상품을 결제할 때 쿠폰 사용 차감 할인 및 현장 강연, 공연입장료에 대해 100%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한화다이렉트 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 운전자보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등의 자동차 관련 보험사의 자동차 보험을 조회하거나 계약할 경우 각 보험사가 정한 적립율에 따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맹점들을 정리해봤는데요. 평소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를 가지고 계시더라도 이러한 가맹점에 대해 신경을 쓰지않아서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잘 챙기셔서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