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해 자동차 관련 제휴사는 물론 국내 여러 제휴브랜드들을 통해 회원들에게 여러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현대 블루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차량관리 서비스와 생활제휴 서비스 그리고 정보제공 서비스의 세 가지 부분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현대 블루멤버스 회원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블루멤버스 차량관리 혜택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신차 출고일 기준으로 8년간 8번 동안 차량에 대한 정기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 항목은 출고 후 연차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며, 점검 결과 차량 이상이 발견될 경우에는 보증수리 항목은 무상으로 수리가 되며, 보증수리 이외 항목은 고객이 요청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차량 출구 후 8년간 8회에 걸쳐 차량케어 항목이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출고 후 1년차에는 케어키트가 제공되며, 2년~6년차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룸 클리닝서비스와 함께 연막탈취서비스, 타이어 코팅 및 휠세정 서비스, 앞유리 김서림방지 서비스, 글라스/미러 세정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7~8년 차에는 2~6년차에 제공받았던 5개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직영서비스센터와 블루핸즈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된 차량의 일반수리로 발생한 금액에 대해 블루멤버스 포인트 0.5%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전국의 블루핸즈에 미리 정비예약을 할 경우 대기 없이 바로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핸즈 예약은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정비예약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를 이용하다보면 직접 정비업체를 방문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블루멤버스 회원은 홈투홈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를 정비업체에 맡기고 찾아주는 서비스를 대행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 중에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아파트나 마트, 공원등으로 고객들의 차량 고장 예방점검을 위해 현대자동차에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신청과 일정에 대한 확인은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대자동차를 운행 중 갑자기 발생한 차량고장으로 곤란한 경우가 생길 때 보험사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지만,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긴급출동서비스를 차량 출고 후 6년 까지 연장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차량고장이 아닌 타이어펑크, 문잠김, 비상급유 등의 고객과실로 인한 부분은 제외됩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은 오토케어가 적용되는 차종과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 한해 경제운전, 차량진단, 소모품관리 등의 차량 관련한 토탈 관리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블루멤버스 생활제휴 혜택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은 블루멤버스 제휴사를 통해 주유, 보험, 레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할인 또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를 통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이 가능한 제휴사는 아래에 링크된 이전 블루멤버스 포인트 관련 이전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블루멤버스 정보제공 혜택

 

 

블루멤버스 회원은 회원가입시 이메일 수신동의, SMS 수신동의 등을 동의한 고객에 한해 유용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받을 수 있는 정보는 블루멤버스 메지지, 블루멤버스 이메일 서비스, 블루멤버스 SMS 서비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혜택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현대자동차를 구입할 경우에는 차량구입가격의 일정 비율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 이외에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기 때문에 블루멤버스는 꼭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대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시거나 새로 구입하실 계획이 있다면 블루멤버스 혜택에 대한 정보를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