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콤보서비스

요즘 신용카드는 제휴된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가 일부는 나와 맞는 것도 있지만, 몇가지 가맹점을 추가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콤보서비스는 이처럼 사용하는 카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지만, 내가 필요한 가맹점이나 서비스를 추가하고 싶을 때 카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서비스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택형 서비스 관리시스템 및 방법' (특허번호 10-1535329)이라는 이름으로 특허를 받은 서비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콤보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콤보서비스는 그룹1과 그룹2로 나눌 수 있는데요. 그룹1에는 12종의 서비스가 있고, 그룹2에는 9종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룹1은 도너츠 콤보, 편의점 콤보, 커피 콤보, 베이커리 콤보, 아이스크림 콤보, 영화 콤보, 피자 콤보, 패밀리레스토랑 콤보, 골프 콤보, 앱 콤보, 해외직구 콤보, 무이자할부적립 콤보가 있습니다. 그룹1의 콤보 서비스는 1인당 최대 2개 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콤보 그룹2에는 스피드메이트 콤보, 오토오아시스 콤보, 매드포갈릭 콤보, 롯데월드 콤보, 롯데시네마 콤보, 지니 콤보, 아름인 콤보, 기프티콘 콤보, GS칼텍스 콤보가 있습니다. 콤보 그룹2를 이용할 때는 해당 제휴 가맹점에서 콤보를 이용하겠다는 의사를 결제 전에 미리 알려야 합니다.

 

 

 

 

신한카드 도너츠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4,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너츠 콤보를 이용하면 던킨도너츠나 크리스피크림 도너츠에서 결제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편의점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7,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콤보를 이용하면 CU와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결제시 5~7%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커피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5,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콤보를 이용하면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젤리너스커피에서 결제시 5~7%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아이스크림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5,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콤보를 이용하면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에서 결제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아이스크림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3,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콤보를 이용하면 나뚜루와 베스킨라빈스에서 결제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영화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12,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콤보를 이용하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프리머스에서 결제시 2,000원~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피자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6,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자 콤보를 이용하면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파파존스피자에서 결제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패밀리페스토랑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1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콤보를 이용하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불고기브라더스, 세븐스프링스, 차이나팩토리에서 결제시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골프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24,9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 콤보를 이용하면 전국의 모든 실내와 실외 골프장에서 결제시 5~7%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골프 콤보서비스는 2014년 9월 30일 까지 신청 가능했기 때문에 현재는 신규 신청이 안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앱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6,5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콤보를 이용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킨들에서 앱 결제시 10~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카드 해외직구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2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콤보를 이용하면 아이허브, 아마존, 갭, 랄프로렌,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해외직구 온라인 가맹점 결제시 5~7%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율은 위의 표에서 보시는 것 처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이 세일을 많이 하는 시기나, 해외공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외직구 콤보를 통해 꽤 많은 금액을 절약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적립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1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적립 콤보를 이용하면 슬림할부를 포함한 무이자할부로 이용한 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금액 500만원 한도에서 최대 25,000포인트 까지 제공됩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메이트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25,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 콤보를 이용하면 자동차 이용시 정비 빈도가 높은 7대 항목에 대해 연 3개 항목 한정으로 한달에 1개 항목에 대해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오토오아시스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25,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오아시스 콤보를 이용하면 엔진오일 무료교환을 1년에 한번 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교환, 미션오일 교환, 에어컨가스 완충, 항균필터 교환, 부동액 교환, 파워스티어링 오일교환, 브레이크액 교환, 정비공임 등의 항목에 대해 각 항목별로 1년에 1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너스 혜택으로 연 4회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와 차량 실내 연막식 살균탈취, 워셔액 보층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오아시스 콤보를 이용하면 엔진오일 무료교환을 서비스 받을 때 기준 차량 이외에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는데요. 기준 차량과 차량별 추가요금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매드포갈릭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1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드포갈릭 콤보를 이용하면 매드포갈릭에서 타 메뉴와 함께 주문시 피자 종류에 관계없이 일년에 세번 까지 하루 한번 까지 피자 1판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롯데월드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28,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콤보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입장시 본인 및 동반자 무료입장, 자유이용권 30% 할인, 연간이용권 20% 할인, 아이스링크 3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롯데시네마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3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콤보를 이용하면 1년에 2번 롯데시네마 일반관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일년에 12회 / 월2회 / 일 1회 까지 일반관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콤보 이용시 일년에 12회 / 월 2회 / 일 1회에 한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지니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3,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 콤보를 이용하면 지니 사이트에서 콤보 인증을 마친 후 할인된 가격으로 매월 정기결제를 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아름인 콤보 이용요금은 따로 없으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인 콤보를 이용하면 아름인 도서관 기부처, 유니세프, 월드비전, 한국 장애인 재단, 어린이재단 등의 기부처 중 선택한 기부처에 월 3,000 포인트씩 정기적으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기프티콘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5,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콤보를 이용하면 기프티콘을 결제할 때 한달에 3번 까지 최대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GS칼텍스 콤보 이용요금은 연간 10,000원 이며,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날 부터 1년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콤보를 이용하면 6개월 동안 5번 / 1달에 한번 GS칼텍스 3천원 모바일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콤보서비스를 통한 할인 가능한 제휴처와 혜택들을 살펴보았는데요. 평소 많이 이용하는 곳의 콤보 서비스를 신청하면 기본 제휴서비스에서 제공받지 못하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다 할인을 통해 소비금액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콤보서비스를 신청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