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욜로카드 혜택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 받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를 다른 카드로 교체할 때 선택 기준이 되는 것 중 하나가 카드 혜택일 것입니다. 요즘 신용카드 회사에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카드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이 다르기 때문에 평소 자주 이용하는 장소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6개의 카테고리 제휴처에 대해 각각 할인율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는 신한 욜로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욜로(YOLO)는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휴처의 할인율을 선택하여 조정할 수 있고 신용카드 디자인 또한 기본 디자인이 아닌 원하는 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한 욜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5,000원 이며, 해외겸용 카드의 연회비는 18,000원 입니다.

 

 

 

 

신한 욜로카드는 택시, 영화, 커피, 베이커리, 소셜커머스, 편의점의 6개 카테고리 중에서 20% 할인 적용할 곳을 1군데 선택할 수 있고, 15% 할인을 적용할 곳을 2군데 선택할 수 있으며, 10% 할인을 적용할 제휴처를 3군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한 욜로카드에서 선택한 제휴할인 멤버십 할인 등과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제휴처를 임의로 선택하지 않을 경우에는 편의점 20%, 커피와 베이커리 15%, 택시와 소셜커머스 및 영화에 대해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 욜로카드에서 6개의 각 카테고리 별로 제휴할인이 가능한 제휴처는 어떤 곳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커피는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금액 5만원 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GS25, 세븐일레븐, 씨유(CU)에서 할인이 가능하며 소셜커머스는 티몬과 쿠팡에서 제휴할인이 가능합니다.

 

택시 또한 이용금액 기준 월 합산금액 5만원 까지 할인이 되며,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 영화관 카테고리에서 제휴할인이 가능한 곳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가능합니다.

 

 

 

 

신한 욜로카드로 제휴처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율은 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결정이 되는데요.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 부터 말일 까지의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산정하게 됩니다. 위의 표를 보면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구간 부터 150만원 이상 구간 까지 네단계로 나눠 통합 할인한도를 7,000원 부터 40,000원 까지 부여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 욜로카드는 분기별로 이용금액이 2,500,000원 이상인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일년에 최대 4번 까지 발송하고 있습니다. 분기 기준은 1~3월이 1분기, 4~6월이 2분기, 7~9월이 3분기, 10~12월이 4분기 입니다.

 

 

 

 

보통 신용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카드별로 정해진 한 가지 디자인으로만 발급 받을 수 있는게 보통이지만, 신한 욜로카드는 6개의 디자인 중에서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발급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 있는 6개의 디자인 중 하나를 카드발급 신청시 선택하면 되는데요. 만약 따로 디자인을 선택하지 않고 발급신청을 했을 경우에는 기본 디자인 스타일인 Re:Frame 디자인으로 카드가 발급됩니다.

 

지금까지 신한 욜로카드 할인 혜택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신용카드를 선택할 때 혜택을 따져보고 선택하여야 하겠지만, 오직 혜택만 보고 무분별하게 너무 많은 신용카드를 발급받게되면 배 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평소 소득과 지출범위를 잘 파악하신 후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