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요즘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은 자주 사용하는 제휴 사용처별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설계한 카드들도 있습니다. 이중에서 신용카드 포인트에 특화된 카드도 있는데요. 신한카드의 하이포인트 카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른 카드에 비해 포인트 적립율이 높은 카드입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의 포인트 적립율은 전월 실적에 따라 적립율이 달라지는데 쇼핑, 해외사용, 자동이체에는 최대 5%, 국내 가맹점에서는 최소 0.2%에서 최대 2%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Hi-Point) 계열(신용카드/체크카드/MyShop)을 이용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여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백화점 세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의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은 백화점이나 마트의 상품권 데스크에서 가능하며, 데스크 직원에게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를 제시 후 마이신한포인트로 상품권 교환을 요청하면 됩니다.

 

또한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는데요. 온라인 문화상품권 판매처 '컬쳐랜드'에서 포인트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여 주유시 포인트로 전액 결제도 가능합니다. 에스오일(S-OIL)과 현대 오일뱅크에서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로 주유시 포인트 사용해서 결제 요청을 하면 됩니다. 만약 주유소 직원이 잘 모를 경우에는 '60할부'로 결제해달라고 요청하면 되며, 에스오일 중에서 LPG 충전소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없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포인트' 메뉴의 하위 메뉴 '포인트조회/전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아이시아항공과 대한항공 마일리지 중 원하는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해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키자니아 등의 테마파크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사용시에는 본인의 자유이용권은 50% 할인, 동반자의 자유이용권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 50% 할인은 직전월의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로 벅스, 씨제이몰(CJ Mall), 씨제이 오쇼핑(CJ O Shopping), 씨유(CU) 편의점, 반디앤루니스 등의 쇼핑 관련 제휴처나 온라인몰이 있습니다. 벅스에서는 결제 금액의 100%, 씨제이몰(CJ Mall)과 씨제이 오쇼핑(CJ O Shopping)에서는 결제금액의 30%, 씨유(CU) 편의점에서는 결제금액의 100%, 반디앤루니스에서는 결제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해 차감결제가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로 불고기브라더스 전 브랜드(불고기브라더스, 철판&부대찌개, 설곰탕브라더스, 누들52, 스톤팟키친)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및 온더보더, 도미노피자, 빕스(VIPS), 뚜레쥬르, 닥터로빈 등의 외식업체도 있습니다. 불고기브라더스 전 브랜드는 결제금액의 30%,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온더보더는 결제금액의 100%, 도미노피자는 결제금액의 30%, 빕스(VIPS)는 결제금액의 20%, 닥터로빈은 결제금액의 10%를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로 차감결제 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신한금융투자 사이트에서 펀드로 자금을 불입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로 펀드불입에 사용하려면 신한금융투자 사이트의 펀드매수에서 포인트 사용하기를 체크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신한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현재 신한카드의 하이포인트 계열 카드를 이용중이시라면 위에서 살펴본 사용처를 잘 활용하는 것이 적립율이 높은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최대한 현명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