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혜택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는 국내 최초의 맞춤형 포인트 상품인데요. 출시 1년만에 베스트셀러가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입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패션피플에 특화된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카드는 특정 업체에 대한 혜택으로 제한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카드는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전국의 30여개의 거리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뷰티, 스포츠, 북&카페, 트래블, 컬쳐, 호텔&클럽, 모바일의 7개 라이프스타일 중 선택한 1가지에 대해 마이 신한포인트를 최고 1.0%~5.0% 까지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7개의 라이프스타일에 해당하는 제휴가맹점에 대한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전국의 30여개 거리 중에서 평소 자주 이용하는 거리 1곳을 선택하면 패션 또는 요식업종 이용금액의 최고 1~5%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신한카드사에 해당 업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가맹점은 적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NC백화점, AK프라자, 아이파크백화점, 대구백화점, 대동백화점, 대우백화점, 동아백화점, 대전세이백화점 등의 백화점과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의 홈쇼핑과 G마켓, 옥션, GS SHOP, CJ Mall, H Mall 등의 온라인몰과 함께 아울렛, 브랜드샵 등에서 이용금액의 1~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국내의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0.2%~2%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지방세나 선불형충전카드에 대한 적립은 제외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한달에 2번 까지 주유금액 20만원 한도내에서 S-OIL(에쓰오일)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신한카드와 같은 계열사인 신한금융투자에서 CMA 결제계좌를 지정하면 신용판매(신판) 이용금액의 0.2%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전국 9만여개의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이용시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의 포인트 적립율은 전월 신용판매 사용액에 따라 적립율이 차등 적용되는데요. 전월 신용판매 사용액 50만원 미만 구간 부터 150만원 이상 구간 까지 4개의 구간으로 나눠 포인트 적립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매장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이자할부를 적용받게되면 포인트 적립은 제외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맥스무비, 인터파크 무비, 예스24를 통해 영화 예매시 본인과 동반 1인에 대해 각각 1,500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사이트별 1년에 6번 할인이 가능하며, 한달에는 최대 2회, 하루에는 최대1회 까지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의 주요 놀이공원이용시 할인도 가능한데요. 에버랜드는 50%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롯데월드 50% 할인, 서울랜드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놀이공원 할인은 본인의 자유이용권에 한해 가능하며, 1년에 3회, 하루에 1회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할인서비스는 직전월의 카드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나노F' 혜택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패션 관련 가맹점(거리) 또는 제휴할인점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카드 혜택을 잘 파악하셔서 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