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딥드림카드 혜택

보통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인혜택을 받기위해 최소 전월사용금액이 있는 경우가 많고,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율도 달라지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신한 딥드림카드(Deep Dream Card)는 전월 실적이나 적립한도 없이 가맹점에서 0.7% 포인트를 기본으로 적립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특화된 드림(Dream)영역에서는 기본 적립율의 3배~5배 까지 추가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딥드림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드림

 

 

신한 딥드림카드의 특징은 전월 실적이나 적립한도 없이도 기본적으로 가맹점에서 0.7%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신한 딥드림 비자카드로 비접촉식 '비자 페이 웨이브' 거래시에는 모두드림으로 마이신한포인트를 0.1%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더해드림

 

 

신한 딥드림카드는 자주 이용하는 드림영역에서 더해드림 서비스를 통해 기본 적립율의 3배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즉, 아래에서 안내해드릴 D.R.E.A.M 영역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이용한 이용금액에대해 기본 모두드림 0.7%에 추가 1.4%를 더해 총 2.1%를 더해드림 서비스로 적립 가능한 것입니다.

 

단, 모두드림 서비스의 적립율은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가능하지만, 더해드림과 챙겨드림 서비스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서비스가 가능하며, 월 통합 적립한도 내에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챙겨드림

 

 

신한 딥드림카드는 가장 많이 이용한 드림영역 1개 영역에 대해 이용금액의 총3.5%를 포인트로 자동적립해줍니다. 즉, 위에서 안내해드린 더해드림 서비스를 통해 적립되는 2.1% 포인트에 추가 1.4% 포인트를 더해 기본 포인트 적립율의 5배에 해당하는 총 3.5%를 적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신한 딥드림카드는 더해드림과 챙겨드림 서비스를 통해 드림(DREAM)영역 사용에 대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DREAM은 각 영역에 대한 약자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Discount store(할인점) / Retail store(편의점,잡화) / Enjoy store(영화&커피) / Abroad(해외) / Mobile(이동통신요금) 제휴처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추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껴드림

 

 

신한 딥드림카드는 '아껴드림' 서비스를 통해 생활비를 아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신한 딥드림카드를 이용해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택시를 3번째, 6번째, 9번째 이용시 2,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한 딥드림카드를 발급 후 90일까지 10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반겨드림 서비스로 마이신한포인트 5,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딥드림카드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모두드림 서비스에 대한 적립한도는 무제한으로 적립 가능하지만, 더해드림과 챙겨드림 서비스를 통한 추가 포인트 적립에 대해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0,000 포인트 부터 50,000 포인트 까지 적립한도가 조금씩 다르게 적용됩니다.

 

 

 

 

또한 신한 딥드림카드를 이용시 같은 그룹인 신한 금융그룹 서비스에 대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다른 은행 이체 수수료 및 CD/ATM 통한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한금융투자를 통한 온라인 주식매매 수수료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딥드림카드 혜택에 대해 정리해봤는데요. 평소 위에서 안내해드린 D.R.E.A.M 영역에서 신용카드 이용이 많다면 신한 딥드림카드를 통한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잘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