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혜택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쇼핑과 이동통신요금, 해외사용과 주유시에 높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가맹점 어디서나 최고 2% 포인트 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쇼핑, 이동통신, 해외사용 가맹점에서 최고 5% 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적립한 포인트를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백화점이나 할인점에서 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연회비는 URS/UPI 카드 8,000원, 해외겸용카드 10,000원, 신한하이포인트카드플래티늄 15,000원 입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에는 IC기능이 있으며 후불교통카드 기능 및 가족카드, 점자카드 등을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CJ오쇼핑, CJ몰 등에서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 통신요금에 대한 자동이체 금액에 대해서도 최고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모든 해외 가맹점에서 최고 5%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통해 적립한 마이신한포인트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테마파크 쇼핑 및 온라인몰, 주유, 외식, 펀드 투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사용처는 아래 이전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이용해 전국의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 적립한 마이신한포인트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는데요. 각 백화점의 상품권 데스크를 방문하여 보유한 마이신한포인트를 상품권 교환금액 만큼 차감 후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롯데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5%의 적립율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CJ오쇼핑과 CJ몰에서 결제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 보유한 마이신한포인트로 결제금액의 최대 30% 까지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통해 해외 가맹점 결제시에는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5% 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이용해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의 이동통신요금에 대해 자동이체를 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1%~5% 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특정 가맹점이 아니더라도 국내 모든 가맹점에 대해 최소 0.2% 부터 최대 2.0% 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에쓰오일(S-OIL)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단, 주유금액 20만원 까지만 적립이 가능하며 한달에 최대 2번 까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이용해 신한금융투자의 CMA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이용금액의 0.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이용에 따른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율은 지난달에 이용한 신용판매 사용액(일시불/할부)에 따라 적립율이 달라지는데요. 최소 금액이 50만원 미만 부터 최대 금액이 150만원 이상 구간까지 4가지 구간에 따라 적립율이 조금씩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통해 적립 가능한 마이신한포인트 한도는 최대 한달에 5만원 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한 하이포인트카드 혜택과 연회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이 하이포인트 가맹점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 최대 5% 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를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