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혜택

신한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카드는 티렌디한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혜택들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SPA브랜드와 소셜커머스 할인, 포잉, SG다인힐 등의 외식업체 및 코엑스몰과 파르나스몰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CGV와 KFC 및 커피 베이커리에서도 할인이 가능하며 택시비 결제시에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연회비는 비자카드 13,000원 S&카드 10,000원 이며, 후불식 교통카드 기능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의 주요 혜택을 살펴보면 우선 SPA 브랜드와 소셜커머스, H&B 스토어 10% 결제일 할인 및 포잉, SG다인힐 등의 외식업체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엑스몰과 도심공항, 파르나스몰과 타임스퀘어내 F&B 매장에서 10% 할인이 가능하며, CGV 영화예매 할인, KFC 20% 할인, 커피&베이커리 20% 할인, 택시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렌디(Trendy) 서비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유니클로, H&M, 자라(Zara), 올리브영, 왓슨스(Watsons) 등의 매장을 이용할 때 10%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며, 쿠팡 / 티켓몬스터 /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 이용시에도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를 이용한 쇼핑 할인은 통합 월 3회 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회 이용금액 10만원 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레스토랑 큐레이션 앱인 '포잉'에서 결제가 가능한 레스토랑 및 메뉴에 한해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투뿔등심, 붓처스컷, 블루밍가든, 꼬또(Cotto), 패티패티 등의 SG다인힐 외식업체 이용시 통합 월 3회, 1회 이용금액 10만원 까지 10%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코엑스몰, 도심공항터미널, 파르나스몰, 타임스퀘어 몰 내에 위치한 F&B 매장을 이용할 때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영라이프(Young Life) 서비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는 영라이프(Young Life) 서비스인 영화, 영푸드, 택시 등의 이용금액에 대한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CGV영화 예매시 5,000원 할인, KFC 20% 할인, 커피&베이커리 업종에 대해 20% 할인, 택시비에대해 월 5회 까지 1회 5만원 한도에서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를 이용하여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통합 할인한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부터 120만원 이상 구간 까지 4가지의 구간에 따라 할인한도가 10,000원 부터 40,000원 까지 차등 적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살펴본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들을 평소 자주 이용한다면 신한 욜로 테이스티 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 정보를 잘 살펴보시고 카드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