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과 연회비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20대 신용카드 추천 카드로 권할 수 있을만한 혜택이 많은 카드입니다. 보통 20대에 많이 찾는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버거 및 패스트푸드점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중교통과 택시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이용요금의 10% 할인과 함께 OO페이로 대표되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요할 때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레드몬, 빅몬, 버드몬, 옐로우몬 등의 카드 디자인 중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카드 신청시에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은 앞에서도 잠깐 말씀드렸듯이 스타벅스 50% 할인,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쉐이크쉑 등의 버거/패스트푸드 20% 할인과 대중교통/택시/이동통신 요금 10% 할인 및 간편결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할인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결제 할인서비스는 타 서비스와 중복할인이 가능한데요. 예를들어 스타벅스에서 50% 할인을 받고 간편결제로 10% 추가 할인을 받으면 스타벅스에서 최대 6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단, 이때 월할인는 차감되기 때문에 월 할인한도를 미리 잘 체크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혜택에 대해 위에서 좀 더 자세하게 정리를 해두었는데요. 각 할인 서비스 마다 월 할인한도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50% 할인에 대해서는 월 할인한도가 1만원 까지 가능하며, 다른 할인 서비스에 대해서는 월 할인한도 5천원 내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연회비는 모바일로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기본 연회비와 제휴연회비를 합쳐 K-WORLD는 4천원, 국내외겸용은 6천원 입니다. 또 플라스틱 카드의 경우 기본 연회비와 제휴연회비를 합쳐 K-WORLD 1만원, 국내외겸용 1만2천원 입니다.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모바일 단독카드에 대한 연회비 반환기준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스타벅스나 버거 및 패스트푸드 점을 자주 이용하면서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한다면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