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혜택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온라인쇼핑과 해외직구 및 영화관과 놀이공원 등을 이용할 때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6대 온라인 쇼핑몰과 3대 소셜커머스 할인과 알파원 오토체인지 가맹점 할인 및 해외직구 등을 이용할 때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쇼핑할 때 카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만한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쇼핑 혜택에 특화된 KB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이도 모바일에서 앱카드 정보를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KB국민 앱카드에 정보를 등록후에는 온라인 쇼핑몰 결제시에 앱카드를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한장의 카드에서 보유한 모든 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카드인 알파원카드에 등록 후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앱카드 메인화면에서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를 알파원 결제카드로 설정하면 결제카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모든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무제한은 아니고 한도가 정해져 있는데요.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도 각 혜택별로 할인한도 및 횟수 등이 정해져있습니다. 먼저 할인 혜택을 받기위한 최소 조건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될 경우에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할인 한도는 이용실적에 따라 2만원과 4만원의 2가지 구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로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신세계몰과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에서 쇼핑 후 결제시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앱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지만, 앱카드 이외의 수단으로 결제시에는 10% 할인을 적용받게 되니 되도록 앱카드로 결제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의 6대 쇼핑몰과 3대 소셜커머스 할인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에 한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니 결제 금액을 잘 체크하셔야 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2만원과 4만원으로 정해져있으니 할인한도가 넘지않았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를 이용해 음식, 편의점, 커피, 교통, 쇼핑, 주유, 뷰티, 통신 카테고리의 알파원 가맹점에서 사용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보유한 카드별로 할인혜택이 큰 분야가 다른데요. 이런 것들을 매번 결제할 때 마다 일일이 챙기기가 번거로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알파원 오토체인지를 이용하면 가맹점에 따라 매번 카드를 바꿔가며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유한 여러장의 카드를 미리 알파원 결제카드로 등록해두고 사용처를 미리 설정해두면 해당 업종에서 결제시 미리 설정해둔 혜택이 큰 카드로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KB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해외직구 등을 이용할 때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도 있는데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시에 캐시백이 가능하여 캐시백 가능한 월 한도는 1만원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는 맥스무비 영화 예매시 1매당 3,500원씩 1일 2매까지 현장할인이 가능하며, 1년에 총 10매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과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50% 할인은 1년에 5매 까지, 하루에 1매, 월 2매 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페스티벌 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은 1년에 10매 까지, 하루에 1매 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은 카드별로 하루에 1매만 가능하지만 연간 횟수에는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연회비는 기본 연회비가 1천원, 카드별 제휴연회비가 1만4천원으로, 합쳐서 1만5천원의 연회비가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국민 청춘대로 꿀쇼핑 알파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쇼핑 영역에서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고, 영화관이나 놀이공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혜택을 잘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