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 다담카드 혜택

국민 다담카드는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및 주유, 영화, 놀이공원, 여행, 해외이용 등의 기본혜택에 생활팩, 쇼핑팩, 직장인팩, 교육팩, 레저팩 등의 선택형 패키지 중 하나를 더 추가하여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생활 필수 영역이라 할 수 있는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주유비와 문화생활을 위한 영화관과 놀이공원, 여행 등의 영역에서 골고루 혜택을 볼 수 있는데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영역 중 하나를 더 추가하여 혜택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은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다담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다담카드 기본 할인 서비스

 

국민 다담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이용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월 할인한도는 5천원 까지 가능하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 부터 그 다음달 말일 까지는 이용실적에 무관하게 버스와 지하철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다담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할인 이외에도 다양한 기본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3대 통신사(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10% 청구할인과 SK주유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맥스무비 영화 예매시 1장당 3,500원 현장할인, 롯데월드/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30%~50% 현장할인, 해외가맹점 5% 할인 캐시백, KB투어 해외여행 상품 3% 할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본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KB투어 해외여행 상품 할인을 제외한 나머지 기본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적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민 다담카드 선택 적립 서비스팩

 

국민 다담카드는 기본 할인 서비스 이외에 생활팩, 교육팩, 쇼핑팩, 직장인팩, 레저팩의 5가지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추가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생활팩의 경우 대형마트 7%, 백화점 5%, 커피/제과/아이스크림 업종 5%의 높은 적립률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적립되는 포인트는 무제한으로 적립되는 것은 아니고 적립한도 이내에서 적립이 가능한데요. 월간 적립한도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과 60만원 이상의 두 구간에 따라 위의 표와 같이 적용됩니다.

 

 

 

국민 다담카드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교육팩은 학원에서 5%, 서점에서 5%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평소 자녀의 학원에서 카드 이용이 많거나 서점에서 도서 구입하는데 카드를 많이 이용하신다면 교육팩을 통해 포인트 적립율을 높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학원 5% 포인트 적립은 10만원 이하의 결제에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10만원 이상의 결제 이용에 대해서 적용이 가능하니 미리 알아두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국민 다담카드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쇼핑팩은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에서 7%, 소셜커머스 5%, 프리미엄 아울렛 5%, 자라(ZARA)와 에이치앤엠(H&M)에서 5% 의 높은 적립율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평소 쇼핑 영역에서 카드 사용이 많은 분이라면 쇼핑팩을 선택해 적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국민 다담카드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직장인팩은 직장인이 자주 이용하는 커피업종(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치 등)에서 7%, 음식점과 편의점 (GS52, CU, 세븐일레븐 등)업종에서 5%의 높은 적립율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국민 다담카드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레저팩은 골프업종 7%, 숙박 및 렌터카 업종 5%, 공연 5%의 적립율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스피드메이트에서 정비 할인 및 연 1회에 한해 엔진오일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다담카드의 선택 적립 서비스팩은 한달에 1번, 1년에 4번 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5개의 서비스중에서 중복으로 선택할 수 없고 1개만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다담카드 '다담리워드'

 

국민 다담카드는 연간 결제 실적 8,000,000원 이상일 경우 1만점의 포인트를 리워드 받을 수 있으며, 건당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건 1회 이상 / 자동이체 이용건수 2건 이상 / 굿세이브 이용건 1회 이상의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에는 추가로 2천 포인트를 리워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지정 기부처에 기부할 경우 연간 기부한 포인트리의 10%를 리워드로 재적립 받을 수 있는 기부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다담카드 스마트 기능

 

국민 다담카드는 NFC를 이용한 굿 터치(Good Touch) 기능과 스마트 OTP 기능 등의 스마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국민 다담카드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으로 이용시 K-WORLD(UPI) 9,000원, 국내외겸용 14,000원 이며, 플라스틱카드 발급시에는 K-WORLD(UPI) 15,000원, 국내외겸용 20,000원 입니다.

 

 

 

지금까지 KB국민 다담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자주 이용하게되는 대중교통과 통신요금 및 주유소와 영화관, 놀이공원 등에서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과 함께 5개의 선택 적립 서비스팩 중 하나에서 높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혜택이 필요하시다면 국민 다담카드 혜택을 잘 따져보시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