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정리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게임과 티켓링크 및 벅스뮤직 할인과 스타벅스 할인, CGV 할인, 모바일게임 해외가맹점, 대중교통 택시 등을 이용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또한 연간 실적에 따라 포인트 리워드도 받을 수 있는 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NHN엔터테인먼트 PC게임/티켓링크/벅스뮤직/코미코웹툰, 모바일게임(아이튠즈 구글 앱스토어) 및 해외 캐시백, 스타벅스, CGV, 통신요금, 버스/지하철 요금, 편의점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혜택은 전월 승인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PC게임(한게임), 티켓링크, 벅스뮤직, 코미코웹툰 이용금액 10% 청구할인과 모바일게임(아이튠즈 · 구글앱스토어) 및 해외(온 · 오프라인) 10% 캐시백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30% 할인을 받거나 사이렌오더로 결제시 50% 청구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할인한도는 월 2만원 한도에서 가능합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연 8회 / 월 2회에 한해 CGV 매장에서 3천원 할인, 홈페이지 및 앱에서 5천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3대 통신사(SKT, KT, LG U+)의 이동통신 요금에 대해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이 가능하며, 버스와 지하철 및 택시 요금에 대해 2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연간 결제실적이 3백만원 이상일 경우 1만점의 포인트리를 1년에 1번 리워드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2,000원, 국내외겸용 17,000원 이며 가족카드의 경우에는 따로 연회비가 부과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다른 카드에서는 혜택을 찾기 쉽지 않은게임이나 티켓, 뮤직, 웹툰, 모바일게임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분야를 평소에 자주 이용하신다면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을 잘 따져보시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