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18세 이상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를 받은 남자를 대상으로 발급이 가능한 체크카드인데요. 대한민국의 건강한 남자라면 한 번씩 다녀와야 하는 군대에 관련한 시설 이용시 혜택 및 생활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PX와 해군마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CGV, 스타벅스, 에버랜드, 롯데월드, 이동통신요금, GS홈쇼핑, CJ홈쇼핑, G마켓, 대중교통, 군 공중전화 등 군인 관련 제휴처 및 생활 관련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현역 제공 서비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군마트(P.X)와 GS25 해군마트 이용시 이용금액에 따라 5%~20% 까지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고에 대해 최대 5천만원~1억원 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해보험을 무료 가입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본인 결혼 또는 부모 조사 발생시 축하 화환 또는 제단 꽃바구니를 증정하는 경조사 서비스와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와 월 1만원 한도에서 군 KT공중전화 할인 서비스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GS25 편의점과 GS수퍼마켓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월플러스원(1+1)이나 포인트 추가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전국의 버스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이용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에 대한 한도는 이용금액 월 5만원 까지 최대할인액 1만원 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CGV 이용시 35% 환급할인 혜택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및 빕스(VIPS)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20% 환급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현장예매시 건당 3만원 이상 금액에 대해 50% 환급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교보문고에서 이용금액 건당 2만원 이상인 건에 대해 5% 환급할인이 가능하며, 토익(TOEIC)과 JPT 정기접수 및 특별 추가접수 응시료, 현역군인 토익 / JPT 정기 및 특별 추가접수 응시료, 토익 / JPT 패키지 접수 응시료 등의 어학시험을 온라인으로 접수할 때 2,000원 환급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3대 통신사(SKT, KT, LG U+)의 5만원 이상의 이동통신 요금을 자동납부 신청시 한 달에 한번 2,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GS홈쇼핑, CJ홈쇼핑, G마켓, 옥션등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5% 환급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할인한도가 최대 5천원 부터 최대 5만원 까지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되는 서비스는 대중교통과 CGV, 패밀리레스토랑, 놀이공원, 스타벅스, 이동통신요금, 교보문고, 어학시험 할인, 쇼핑 할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국민 나라사랑카드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별도의 연회비가 없으면서도 군인 관련 거래처와 생활 할인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2007년 1월 29일 이후 징병검사을 받은 남성이라면 혜택을 잘 체크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