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 굿데이카드 혜택

국민 굿데이카드는 주유소와 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약국 할인과 함께 통신, 교통, 학원, 피트니스센터 등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 굿데이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굿데이카드는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통신과 교통, 음식점과 커피, 편의점, 약국, 학원 피트니스센터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전월 결제회수실적 구간에 따라 3개의 구간으로 나뉘어진 월 할인 제공 금액 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굿데이카드는 주유소와 충전소 업종에서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결제회수실적 구간에 따라 20만원과 40만원 한도에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국민 굿데이카드는 전화요금과 인터넷이용료, 케이블TV 등의 통신 업종 이용 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국민 굿데이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택시 등의 교통업종 이용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단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업종은 할인 혜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KB국민 굿데이카드는 일반음식점과 휴게음식점 및 패밀리레스토랑, 일반주점 업종 등의 음식점 업종과 커피전문점 및 편의점, 약국 이용 금액의 1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굿데이카드는 학원과 종합스포츠센터, 휘트니스센터 등의 업종에서 10%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학원의 경우 PG이용, 유아교육기관, 학습자재 업종은 제외되며, 휘트니스센터 업종 중 수영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요가, 스포츠용품점은 제외됩니다.

 

 

 

국민 굿데이카드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 이용시에는 국내전용 1,000원, 국내외겸용 6,000원 이며, 플라스틱 카드 발급시에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 10,000원 입니다.

 

 

 

 

지금까지 KB국민 굿데이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주유, 통신, 교통, 외식, 학원, 휘트니스 등의 생활 밀착형 업종에서 신용카드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국민 굿데이카드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