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오투오 카드 할인 혜택

신한 오투오(O2O) 카드는 카드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O2O(Online to Offline) 개념을 카드에 탑재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서로 연계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한 오투오 카드를 이용하면 신한펜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시럽페이, SSG페이 등을 이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시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할인이 가능하며, O2O에 특화된 할인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 오투오(O2O)카드 할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오투오 카드는 신한FAN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시럽페이, SSG페이 등의 페이(PAY)를 이용하여 요식, 커피, 베이커리 업종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을 이용시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시 신한 FAN페이는 3%, 모든 페이(PAY)는 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페이특화 할인 서비스는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2만원, 4만원, 5만원의 세가지 단계로 차등 적용되며 1회 카드 승인 금액이 20,000원 이상일 경우에만 페이특화 할인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한 오투오 카드는 오투오(O2O) 특화 할인서비스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10% 결제일 할인과 함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시 한번에 최대 2,000원 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는 혜택을 한달에 10번 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 오투오 카드를 이용해 카카오택스 블랙 20% 할인과 함께 마켓걸리, 포잉, 스트라입스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업체별로 할인전의 승인금액 기준 100,000원 까지만 적용이 가능하며 한 달에 두번 까지 할인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오투오(O2O) 카드 할인 혜택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요즘 결제시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페이(PAY) 서비스를 평소 자주 이용하신다면 신한 오투오 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을 잘 파악하여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