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큐브카드 혜택

신한카드 큐브는 이동통신, 온라인몰, 백화점, 음식/주점, 홈쇼핑, 교육, 할인점, 병원/약국, 택시/KTX, 주유 등의 생활 필수 영역 중 3가지 서비스 영역을 선택하여 5%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카드입니다. 또한 콤보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하여 추가할인을 받을 수도 있으며, 선택한 영역에 대해서도 일년에 3번 까지 변경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큐브카드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큐브카드 혜택과 특징을 살펴보면 첫째로 통신, 음식/주점, 할인점 등의 생활 필수영역 중 자주 사용하는 영역 3가지를 선택하여 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잔돈할인서비스를 통해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사용시 남은 잔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으며 세번째로 필요한 서비스를 비용을 추가하여 선택할 수 있는 콤보서비스가 있으며, 신한카드의 쇼핑서비스인 올댓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 필수영역에서 3가지 영역을 선택하여 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큐브 선택서비스 중에서 주유서비스는 리터당 60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신한큐브카드는 잔돈할인(Coin-Save)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잔돈할인 서비스란 신용카드의 모든 영역에서 20,000원 이상 결제할 때 건당 1,000원 미만의 잔돈은 할인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만약 결제금액이 21,900원이 나왔을 경우 1,000원 미만의 뒷자리 금액 900원을 할인하여 청구시에는 21,000원만 청구되는 것입니다.

 

신한큐브카드 잔돈할인 서비스의 횟수는 월 5회 까지이며, 본인과 가족카드 합산하여 적용됩니다. 또한 전월 이용금액 기준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신한큐브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기준으로 통합 할인한도가 결정되는데요.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부터 200만원 이상 구간 까지 총 5개의 구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통합할인한도는 5,000원 부터 50,000원 까지 차등하여 적용됩니다.

 

 

 

생활 필수영역에서 3가지 영역을 선택하여 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큐브 선택서비스는 일년에 3번 까지 영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주말이나 휴일에는 서비스 변경이 불가능하고 평일 8시 부터 24시 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큐브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이동통신, 온라인몰, 백화점, 할인점 등의 생활 필수영역에서 평소 신용카드 사용이 많다고 생각되신다면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신한큐브카드 혜택을 잘 따져보시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