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는 자동차를 운행하면 필수로 찾게되는 주유소 및 자동차보험,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등을 이용할 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나 여가생활을 위한 영화예매 및 놀이공원 이용시에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기준 금액 4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되며, 주유서비스와 차량관리 서비스는 2단계~3단계로 나누어진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할인한도 구간이 차등 적용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주유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리터당 포인트 적립이 110점 부터 150점 까지 3가지 구간으로 나뉘어 적립되게 되며, 월 한도도 20만원 부터 35만원 까지 다르게 적용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는 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시 다이렉트보험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차량정비 및 부품, 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및 기타 차량관련 서비스 업종에서 결제시 월 적립한도 내에서 5%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는 국민카드 앱카드의 플러스 O2O 메뉴를 이용할 경우 월 적립한도 내에서 5%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는 맥스무비 영화예매시 1년에 10장, 한달에 4장, 하루에 2장 까지 1장당 3,500원 현장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도 적용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으로 이용시 9,000원이며, 플라스틱카드 이용시에는 15,000원 입니다. 이때 모바일 단독카드라고 하는 것은 플라스틱 등으로 된 실물카드 없이 스마트폰에만 카드정보를 등록하여 이용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지금까지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자동차를 이용한 주유소나 충전소, 주차장, 세차장, 정비소 등의 이용이 많다면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 혜택을 잘 살펴보시고 현명하게 카드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