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KB국민 노리체크카드는 버스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영화, 외식, 커피,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등의 다양한 제휴 거래처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다보니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체크카드 중 하나로 노리카드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노리체크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CGV 35%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빕스 20%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할인, GS25편의점 5% 할인, 교보문고 5% 할인, 버스와 지하철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2,5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중 대중교통 할인과 이동통신 요금 할인 내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버스와 지하철 요금 할인은 월 이용금액 기준 2만원 까지 할인이 가능하여 이용요금의 10%에 대해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은 국내 3대 이동통신사의 이동통신요금을 한달에 1회에 한해 이체금액 5만원 이상건에 대해 2,500원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국민 노리체크카드는 CGV 현장구매 또는 CGV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결제시 1회 최대 할인금액 7,000원 한도에서 35% 환급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빕스(VIPS)에서 1회 최대 1만원 한도에서 20% 환급할인도 가능하며, 스타벅스에서 1회 최대금액 4천원 한도에서 20% 환급할인이 가능합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현장 티켓 구매시 1회 최대 25,000원 한도에서 50% 환급할인도 가능하며, 인터넷 모바일 폰뱅킹을 통한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및 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 인출 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는 GS25 편의점에서 1회 최대 1천원 한도에서 5% 환급할인 및 교보문고 이용시 1회 최대 2,500원 한도에서 5% 환급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때 서비스가 가능하며 대중교통 할인과 이동통신요금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됩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할인혜택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고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는데요.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부터 100만원 이상 까지 4개의 구간으로 나뉘어진 월간 통합할인한도 구간에 따라 1만원 부터 5만원 까지 할인한도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평소 영화관이나 외식, 놀이공원 및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대중교통 등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연회비 없이 다양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국민 노리체크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